본문 바로가기
[2022 아트체인지업] 앨리스공황상태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야기를 상자루의 타악 연주자 권효창의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작품이다. 기존 음원의 나레이션을 타이포그래피 작업으로 시각화하여 몰입도를 높이고자 하였으며 곳곳에 놓여있는 오브제들은 상자루와 앨리스, 두 세계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MORE
<지금연희> part 1. The 광대 페이크 광고 시리즈_사자 편

올 겨울을 집에 하나 장만해야 할 must item! 문수보살도 타고 다녔다는 사자, 화이트 에디션 출시 ✨✨ 한올한올 새하얀 털에 강인한 얼굴. 거침없는 허리 라인. 아이들이 좋아할 푹신푹신한 디자인에 꼬리까지 움직이는 과학적인 설계! 좋은 건 내가 먼저, 양보하지 마세요!

MORE
[KTM101 한국의 소리 시즌2] 2. 시나위

시나위는 '신'이라는 용어와 관련이 있으며 신 조상, 자연, 하늘 영혼이 될 수도 있으며 어디서든 누구에게다 기도를 듣는 대상이 될 수 있다. 시나위 음악은 변형되고 발전하여 전문적으로 음악성이 요구되는 즉흥곡으로 연주되고 있다.

MORE
디지털

아날로그 감성의 스탑모션을 활용하여 디지털을 표현해보았다. 아직은 아날로그도, 디지털도 어색하지 않은 현재를 보여주고 싶었다.

MORE
SEE the SOUND of the SEA
- Part 1. 그 빗소리 요란하네 by 홍성현 x 조한진

'Part 1. 그 빗소리 요란하네'는 전통 음악에 맞춰 구성한 즉흥 안무의 움직임을 3D 모션그래픽으로 전개, 변형, 왜곡하여 동해안 무악이 가지고 있는 역동성과 즉흥성을 현대 시각 예술 기법으로 구현한다.

MORE
#가족

 

작품소개 더보기